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어크루즈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어크루즈
  • 유은비 기자
  • 승인 2017.04.0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년 만에 복원되는 부산 바다의 파노라마
송도해수욕장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송도해상케이블카. 사진제공 / 대원플러스그룹 (주)송도해상케이블카
다시금 부산 바다으이 시원함을 공중에서 느낄 수 있게 됐다. 사진제공 / 대원플러스그룹 (주)송도해상케이블카

[여행스케치=부산] 부산의 송도해상케이블카가 ‘부산에어크루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29년 만에 비행을 다시 시작한다.

5월에 개장하는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어크루즈는 부산 송도해수욕장의 송림공원에서부터 암남공원까지 약 1.62km 구간을 연결했다. 케이블카는 10인승으로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갖추었고 바닥이 투명해 최대 86m 높이에서 부산 바다의 시원한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케이블카 상부 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에는 테마파크가 조성되어 있는데, 지하 1층에는 국내 최초 케이블카 뮤지엄인 ‘송도도펠마이어월드’가 있고 1층에는 풍경과 합성해서 사진을 찍어주는 포토서비스를 제공한다.

3층 전망대에서는 스릴 만점 공중그네 ‘스카이스윙’이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하늘과 바다, 재미난 체험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어크루즈를 타러 떠나보자.

Info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어크루즈
이용요금 에어크루즈 1만5000원, 크리스탈크루즈 2만원. (대인왕복기준/케이블카 이용 시 뮤지엄 무료.)
주소 송도베이스테이션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67
     송도스카이파크 부산 서구 암남동 산 193-22
홈페이지 busanaircruise.co.kr

※ 이 기사는 하이미디어피앤아이가 발행하는 월간 '여행스케치' 2017년 5월호 [업로드] 코너에 실린 글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