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 유은비 기자
  • 승인 2017.05.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 속 캐릭터와 함께 뛰어놀자!
TV속 캐릭터들과 꽃이 가득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사진제공 / (주)서울랜드
서울랜드의 튤립화단. 화산한 튤립을 보며 페스티벌을 즐기자. 사진제공 / (주)서울랜드

[여행스케치=과천] 알록달록한 튤립들이 피어난 서울랜드에서는 6월 6일까지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이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마음의 소리’, ‘슈퍼윙스’, ‘터닝메카드’, ‘라바’ 등 TV 속 인기캐릭터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직접 발로 뛰며 TV만화 ‘터닝메카드’의 메카니멀을 잡고, 초대형 캐릭터 인형 뽑기 게임인 ‘안녕! 괴발개발 인형뽑기’를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다. 더불어 ‘도티&잠뜰’ 캐릭터와 미션을 해결하는 방탈출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매일 진행되는 ‘캐릭터 LIVE! 퍼레이드’는 서울랜드 곳곳을 누비며 축제의 흥겨움을 더한다. 5세~10세 어린이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면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할 수 있다. 5월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서울랜드로 가족 나들이를 떠보자.

Info 서울랜드
이용시간 오전 9시 30분~오후 9시(어린이날 당일 오후 10시까지 오픈)
이용요금 입장권 (주간권) 어른 2만원, 청소년 1만7000원, 어린이 1만5000원.
         자유이용권(주간권) 어른 4만원, 청소년 3만7000원, 3만4000원.
주소 경기 과천시 광명로 181 서울랜드
홈페이지 http://www.seoulland.co.kr

※ 이 기사는 하이미디어피앤아이가 발행하는 월간 '여행스케치' 2017년 5월호 [업로드] 코너에 실린 글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