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우리가 생각하는 여행의 모든 것!
우리가 생각하는 여행의 모든 것!
  • 노규엽 기자
  • 승인 2016.06.1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성황리 개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지난 9일 경기도 킨텍스에서 나흘간의 일정으로 개최됐다. 사진 / 노규엽 기자

[여행스케치=고양]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지난 9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역대 최대 규모로 오는 12일까지 열린다. 전시장은 7개 지역관과 3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되었으며,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면세점 등 세계 각국에서 760개 관광업체, 1019개 부스가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계 각국에서 760개 관광업계가 참가했다. 올해 추천여행지로 선정된 대만의 전시관 모습.

방문객들의 오감을 즐겁게 하는 각종 체험행사와 여행지의 먹거리 등이 펼쳐지고 있다. 또한, 일본관에서는 유카타를 입고 기념사진을 찍는 참관객들도 볼 수 있었다. 미주관을 비롯한 여러 부스에서 VR(가상현실) 기기를 체험할 기회도 제공되어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된 ‘하나티켓 뮤직 페스티벌’에는 이한철, 제이래빗, 몽니와 안녕바다 등 국내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며, 태국 푸껫의 명물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나 오스트리아 ‘군돌프 민속음악단’ 등 해외 유명 공연 팀들의 무대도 매일 이어진다.

한편,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은 “이번 여행박람회는 세계일주를 가상 체험할 수 있도록 여행지의 풍성한 정보와 공연, 즐길 거리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라며 “전시자와 방문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의미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7000원이지만, 하나투어클럽 회원,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초청장 출력, 모바일 다운로드 등으로 무료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