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나의 스페인行 티켓> 출간 기념회
<나의 스페인行 티켓> 출간 기념회
  • 노규엽 기자
  • 승인 2017.09.0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셀로나 여행 정보 공유하는 시간 가져
8월 30일, <나의 스페인行 티켓> 출간 기념 북맥 토크가 진행되었다. 사진 노규엽 기자

[여행스케치=서울] 8월 3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소재한 북카페 비플러스에서 <나의 스페인行 티켓> 출간 기념 ‘북맥 토크’가 진행됐다. <나의 스페인行 티켓>은 지중해 연안의 항구도시 바르셀로나에서 여행사 플랜비를 운영하고 있는 정주환 대표가 쓴 여행에세이이다. 이날 행사에는 책을 출간한 홍익출판사와 정 대표의 플랜비를 통해 소식을 알게 된 예비여행자들이 참석했으며, 북맥 토크의 협찬 맥주로는 바르셀로나 대표 맥주 에스트렐라가 제공되었다.

정주환 작가와 참석자들은 바르셀로나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노규엽 기자

북맥 토크는 정주환 대표가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현지에서 한국인을 대상으로 가이드 활동을 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들과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며 명심해야 할 점, 시가지의 대표 명소 및 근교 여행하는 법 등을 재미나게 설명했으며, 작가와의 질의응답 시간과 도서 사인회까지 진행하며 마무리되었다.

정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해 “더 많은 얘기를 해드리고 싶지만 시간이 짧아 아쉽다”고 이야기하며, “스페인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이 제 책을 비롯한 여러 다른 경로를 통해 정보를 얻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