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8월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산해진미, "바다풍경"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산해진미, "바다풍경"
  • 김다운 기자
  • 승인 2016.06.2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주년을 기념하여 '알뜰갈치회정식' 코스 요리 선보여
풍경스페셜 小 15만원, 알뜰갈치회정식 2인 3만9000원, 점심특선 회 코스(낮 12~3시) 1인 3만원. 사진 / 김다운 기자.

[여행스케치=제주]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느긋하게 가족과 식사를 하고 싶다면 용두암 해안도로에 자리한 '바다풍경'을 방문해 보자. 이곳은 3층짜리 건물 창가에 새파란 제주 바다가 담기는, 이름 그대로 바다풍경이 아름다운 집이다.

대표 메뉴는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제철 음식이 코스로 나오는 ‘풍경스페셜’이다. 제주산 해초와 채소를 이용한 전채요리, 참소라회, 전복회, 은갈치회, 활모둠회, 생선초밥과 롤, 모둠튀김 등이 호사롭게 차려진다.

특히 한방특제소스를 입힌 왕우럭튀김은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는 별미이다. 가격 대비 푸짐한 코스 요리는 ‘알뜰갈치회정식’으로도 맛볼 수 있는데, 20주년 기념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이 메뉴는 갈치회, 갈치조림, 갈치구이를 한 상에 푸짐하게 담아낸다.


풍성한 '바다풍경'의 산해진미를 맛보며 아이들과 드넓은 제주 바다를 감상해보자.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Info 바다풍경
메뉴 풍경스페셜 小 15만원, 알뜰갈치회정식 2인 3만9000원, 점심특선 회 코스(낮 12~3시) 1인 3만원
주소 제주도 제주시 서해안로 6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