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송도의 로맨틱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피노"
송도의 로맨틱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피노"
  • 김다운 기자
  • 승인 2016.06.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등급의 스테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피노 외경. 사진 / 여행스케치 DB.

인천상륙작전기념관 가까이에 ‘송도에서 가장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입소문난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피노’가 있다.


송도의 레스토랑이 대개 캐주얼한 분위기인 것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느낌의 일피노는 호텔 레스토랑 같은 면밀한 서비스로 연인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일피노의 수장 김경래 오너셰프는 자동차 디자이너 출신으로, 전혀 다른 일을 하는 동안 세계의 음식을 맛본 경험이 셰프로서의 지금을 완성하는 자산이 되었다고 한다. 직업적인 셰프로 일을 시작했다면 지금처럼 자연스러운 요리를 만들지 못했을 것이라고.

레스토랑 건물은 사실 처음엔 개인 작업실이자 사옥으로 지은 것인데, 지인들과 음식을 만들어 먹다 보니 어느덧 전문 레스토랑으로 발전하게 되었단다. 실제로 가게 곳곳에서 가정집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2층에 자리한 두 개의 커플룸은 그 아늑함이 절정을 이룬다.

모던한 느낌의 가게 내부 모습. 사진 / 여행스케치 DB.

주 메뉴는 스테이크와 화덕피자를 필두로 한 이탈리안 요리. 모든 소스와 스톡(서양요리를 만들 때 필요한 기본 육수)은 만들어 사용하며, 식당 아래층 비밀 작업실에서 빵과 파스타면을 직접 제조한다.

A++이상 등급만 사용하는 스테이크. 여행스케치 DB.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꽃다발 서비스를 예약해보자. 한아름 품에 넣기 좋은 꽃다발을 시중보다 저렴한 금액에 제공하는 ‘뭘 좀 아는’ 집이다.

Info 일피노
메뉴 런치세트A(식전빵ㆍ샐러드ㆍ파스타ㆍ커피 또는 차) 1인 1만5000원, 커플세트C(식전빵ㆍ안티페스토ㆍ스프ㆍ샐러드ㆍ파스타ㆍ한우안심스테이크ㆍ오늘의 커플 돌체ㆍ커피 또는 차) 2인 11만5000원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주소 인천시 연수구 청량로106번길 23-19
문의 032-831-6207, www.ilpin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