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4월호
[이벤트]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이 달의 퀴즈... 여기가 어디일까요?
[이벤트]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이 달의 퀴즈... 여기가 어디일까요?
  • 유인용 기자
  • 승인 2018.06.1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L사이즈 무료 시식권을 경품으로 드립니다
천연기념물 제431호로 지정된 태안의 모래언덕을 배경으로 '선향회'라는 여행 모임 단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서울사대부고 선향회

[여행스케치=서울] 사진에서 보이는 모래언덕이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태안 원북면 해안에는 사막과 풍경이 흡사한 30만 평의 모래언덕 지대가 있습니다. 1만5000년 동안 바람에 날려 쌓인 모래의 흔적으로 천연기념물 제431호로 지정된 국내 최대 규모의 모래언덕 지대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신두리 OOOO)

아래 관련 기사를 보시면 정답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응모방법
오는 7월 10일까지 <여행스케치> 홈페이지(www.ktsketch.co.kr) 상단 메뉴의 ‘커뮤니티 → 이벤트’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적어주세요. 선물 증정을 위해 연락처를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응모 이벤트 바로가기

당첨자 선물 : 파파존스 L 사이즈 무료 시식권 10명 추첨 제공
정답을 맞혀 주신 독자님 중 열 분을 추첨하여 <여행스케치>와 파파존스가 준비한 피자 무료시식권(L사이즈)을 보내드립니다.

파파존스 대한민국 축구 대표단 16강 기원 이벤트. 사진 제공 / 파파존스

파파존스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을 기념하는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16강 기원 세트는 '슈림프 타고 피자 + 파파 파스타(미트) + 콜라 500ml'를 한 셋트로 하며, 가격은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1등 1명에게 2018 벤츠 E 클래스 1대, 2등 1명 2018 그랜저 1대, 3등 14명 노트북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월드컴 기간 중에 함게 모여 응원하면 파파존스가 피자 10판을 쏘는 '모여라 응원하라' 이벤트도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모여라 응원하라' 이벤트는 파파존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20인 이상의 단체나 팀 소개와 자랑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3팀을 선정해 각 팀당 10판씩 피자를 무료료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