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크루즈 여행이 궁금하다면… 오는 27일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 개최
크루즈 여행이 궁금하다면… 오는 27일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 개최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8.07.12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세스 크루즈, 사전 신청자 100명 한정, 참가비 무료
샌프란시스코 금문교를 지나가고 있는 크루즈의 모습. 사진 제공 / 프린세스 크루즈

[여행스케치=서울]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크루즈 여행의 특징과 장점, 크루즈 여행지 소개 및 크루즈에서의 알찬 일정 만들기 등을 소개하는 크루즈 엑스포가 오는 27일 개최된다.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12일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서울 중구 명동의 뱅커스 클럽에서 '제2회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크루즈 여행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프린세스 크루즈의 선내 시설에 대한 소개와 크루즈 여행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크루즈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서부, 남미, 호주와 뉴질랜드, 알래스카, 북유럽, 캐나다 등에 대한 소개와 크루즈 여행에서의 일정도 자세히 소개된다.

알래스카 빙하 지역을 운항중인 프린세스 크루즈. 사진 제공 / 프린세스 크루즈
베니스 항으로 귀항하는 크루즈의 모습. 사진 제공 / 프린세스 크루즈

지 챈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장은 "크루즈 여행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타는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다"며 "그만큼 한 번 경험하면 크루즈 여행이야말로 편안함과 편리함을 모두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여행"이라고 강조했다.

지 챈 지사장은 "프린세스 크루즈는 매년 전세계 360개 여행지로 항해하고 있으며, 짧게는 3일짜리에서 길게는 114일간 여행하는 150개의 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엑스포는 크루즈 여행의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상담을 통해 자신의 취향이나 조건에 맞는 크루즈 여행지역과 기간, 비용, 예약에 이르기까지 궁금했던 모든 것을 한꺼번에 알아볼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2회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신청자(선착순) 100명이 참석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로 전화 또는 이메일(support@carnival-kr.com)로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을 등록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동반자 1명과 함께 인천에 기항 예정인 코랄 프린세스 호의 쉽투어 참가권을 제공한다. 또한 프린세스 크루즈의 최신 선박인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의 크루즈쉽 모형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