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4월호
[카드뉴스] 완주의 맛집·숙박·공연 할인받는 전북투어패스의 매력
[카드뉴스] 완주의 맛집·숙박·공연 할인받는 전북투어패스의 매력
  • 김세원 기자
  • 승인 2019.05.14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투어패스, 관광지 할인 혜택 다양해
고산자연휴양림부터 완주힐조타운까지
'완주 프러포즈축제' 이벤트 참여 시 투어패스 증정

[여행스케치=완주] 외투가 가벼워지는 따뜻한 5월, 축제도 나들이도 많아지는 시기이다. 좀 더 알찬 여행을 하고 싶다면 투어패스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다양한 관광지부터 축제까지 즐길 수 있는 완주에서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해 알찬 여행을 떠나보자.

전북투어패스란 한 장의 카드로 전라북도 주요 유료 관광지와 시·군내버스 및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과 맛집·숙박·공연 등에 특별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관광 패스이다. 1일권부터 3일권까지 종류도 다양해 가고자 하는 일정과 장소에 맞춰 골라 구매하면 된다.

완주에서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해 즐길 수 있는 관광지는 어디일까? 바라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고산 자연휴양림이 바로 그곳. 고산면에 자리한 이곳은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가족 휴양지이다. 삼림욕뿐 아니라 숙박도 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투어패스로 여행하는 관람객들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휴양림 내에 있는 에코어드벤처도 인기 시설 중 하나. 환경을 보존하면서도 자연과 함께하는 레포츠 시설로 현재는 ‘손오공코스’와 ‘저팔계코스’만 운행 중에 있다. 에코어드벤처 시설은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한지부터 한지공예체험까지 할 수 있는 대승 한지마을도 전북투어패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투어패스를 사용하면 한지공예 체험 이용 요금이 10% 할인 된다. 

완주힐조타운은 자연 정원 속의 힐링 장소로 이미 유명한 곳이다. 자연을 바라보며 하는 족욕을 시작으로 수소 테라피 체험까지 주중에는 25%, 주말에는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완주 여행지를 둘러봤다면 축제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완주 프러포즈축제는 연인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시작으로 리마인드웨딩 프로그램인 ‘내 인생의 봄’까지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기대를 모은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 오랜 세월을 함께 해온 부부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지금 ‘완주 프러포즈축제’ 공식 SNS에서 ‘SNS 혼인서약서 참가자 사전접수’를 하면 선착순 참가자 20쌍에 한하여 투어패스 1일권을 증정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