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여행길 냠냠] 임실치즈가 빵 속에 쏙! 임실농부 치즈초코파이
[여행길 냠냠] 임실치즈가 빵 속에 쏙! 임실농부 치즈초코파이
  • 유인용 기자
  • 승인 2019.05.2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에서 키운 젖소에서 착유한 신선한 치즈
빵 반죽에 치즈 넣어 풍미를 더한 초코파이
오미자, 녹차, 바나나 등 색감도 알록달록
사진 / 유인용 기자
임실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의 치즈초코파이. 오리지널 초코파이부터 오미자, 녹차, 바나나, 망고까지 5가지 맛이 있다. 사진 / 유인용 기자

[여행스케치=임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 초코파이. 임실농부 치즈초코파이는 전북 임실의 특산품인 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더한 수제초코파이다.

치즈초코파이라는 이름에서는 빵 사이에 치즈가 들어간 모양새를 떠올리기 쉽지만 임실농부 치즈초코파이는 빵을 가공할 때 그 반죽에 치즈를 넣어 부드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임실에서 직접 키운 젖소에서 당일 착유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치즈부터 우리밀, 달걀, 버터 등 파이를 만들 때 넣는 모든 재료를 우리 땅에서 난 것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분홍색 오미자, 초록색 녹차, 노란 바나나 등 다섯 가지 맛의 파이가 색감도 예쁘다. 파이 겉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돼 있고 빵 사이에는 크림과 딸기잼이 샌드돼 달콤함을 더한다. 시원한 우유나 요거트를 곁들이면 아이들 간식용으로도 제격이다.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임실농부 매장에서는 치즈초코파이를 비롯해 임실치즈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치즈초코파이 등의 먹거리는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도 있고 유선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Info 임실농부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12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