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11월호
[포토뉴스] 춘천 막국수닭갈비축제 개막! 소양강스카이워크도 가볼까?
[포토뉴스] 춘천 막국수닭갈비축제 개막! 소양강스카이워크도 가볼까?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9.06.1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막국수닭갈비축제 오는 16일까지 개최
축제장 일대 가볼 만한 곳 소양강스카이워크
투명 강화유리 구간 156m…낙조 아름다워
사진 / 조용식 기자
춘천 막국수닭갈비축제가 11일 개막하면서 축제장 인근의 소양강스카이워크에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여행스케치=춘천] 춘천의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춘천 막국수닭갈비축제가 11일 개막하면서 축제장 인근의 소양강스카이워크에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16년 개장한 소양강스카이워크는 투명 강화유리 구간이 156m에 이르러 걷는 내내 발 아래로 소양강이 찰랑이는 아찔함을 선사한다. 또한 춘천 내의 일몰 감상 명소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소양강스카이워크의 입장료는 2000원이며 입장 시 동일한 금액의 춘천사랑상품권이 제공된다. 상품권은 춘천의 전통시장이나 스카이워크 주변 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소양강스카이워크의 이용 시간은 3~10월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오후 8시30분까지 입장 가능하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지난 2016년 개장한 소양강스카이워크는 투명 강화유리 구간이 156m에 이른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사진 / 조용식 기자
소양강스카이워크에서는 걷는 내내 발 아래로 소양강이 찰랑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사진 / 조용식 기자
소양강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본 소양2교의 모습. 사진 / 조용식 기자

이외에도 춘천역 일대에는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과 메밀밭,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 육림고개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축제와 연관해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춘천 막국수닭갈비축제는 오는 16일까지 이어진다. 축제 참여업소에서는 막국수를 7000원, 닭갈비를 1만1000원 정찰제로 판매하며 배우 정준호 씨의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