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10월호
주민과 섬 일상을… 인천 섬 여행 새 전기
주민과 섬 일상을… 인천 섬 여행 새 전기
  • 박정웅 기자
  • 승인 2021.08.2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인천 섬 도도(島島)하게 살아보기’ 참가자 모집
인천 섬 도도(島島)하게 살아보기. 사진 / 해당 홈페이지 캡처
인천 섬 도도(島島)하게 살아보기. 사진 / 해당 홈페이지 캡처

[여행스케치=서울] 주민과 섬 일상을 함께하는 인천 섬 여행 상품이 나왔다.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섬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섬 여행상품인 ‘인천 섬 도도하게 살아보기’를 오는 30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 섬 도도(島島)하게 살아보기’는 5개의 인천 섬에서 2박 3일 또는 4박 5일 간 친환경 청정 섬 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주민과 함께 섬 일상을 즐기며 느껴보는 새로운 형태의 섬 체험관광 상품이다.

본 상품의 운영기간은 소이작도 8월 30일~9월 10일(월, 수 출발), 덕적도 9월 27일~10월 8일(월, 수 출발), 볼음도 10월 18일~10월 29일(월, 수 출발), 백령·대청도 10월 18일~11월 1일(월, 목 출발)이다. 각 섬별로 자세한 상품 일정은 '인천 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예약한다.

상품가격(인천시민 기준)은 2박3일 8만원부터 시작하며, 참가비 지원을 통해 상품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마스크, 에코백, 텀블러, 인천시티투어 탑승권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섬별 체험프로그램으로 소이작도에서는 풀등탐방, 낚시, 해변요가, 갯벌체험 등을, 덕적도에서는 호박 제빵체험, 비조봉트레킹, 볼음도 상합캐기 등 도시에서는 경험하지 못할 특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김성우 도서발전지원센터장은 “‘인천 섬 도도하게 살아보기’는 현재 옹진·강화군의 거리두기 3단계에 따라 참가자가 안심관광을 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정웅 기자 sutra@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