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4월호
'끼투어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끼투어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6.12.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관광공사, 오는 19일까지 모집
경기관광공사가 경기도 구석구석을 홍보할 경기관광 끼투어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경기도 양평의 황순원문학관. 사진 / 노규엽 기자

[여행스케치=서울] 경기관광공사가 2017년 경기도 구석구석을 홍보할 '경기관광 끼투어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경기관광공사에 따르면, 경기관광포털 내 여행 후기 기사 작성과 공사 관련 주요 행사 참여 및 활동을 통해 경기관광 활성화를 위한 '끼투어(GGI tour)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끼투어 기자단의 지원자격은 여행을 좋아하고 적극적이며, 사진, 글쓰기, 블로그 포스팅 경험자, 꾸준한 포스팅을 하는 책임감이 있으면 가능하다. 또한, 개인 블로그 운영자, 타 지자체 및 기관 활동 경험자와 수도권(경기도) 거주자는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며, 활동 기간은 2017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다. 끼투어 기자단으로 선정된 경우 월별 소정의 원고료 지급, 각종 행사 및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이 주어진다. 제출서류는 경기관광포털의 공지사항에 있는 지원서 파일 다운로드 후 이메일(ggi@gto.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경기관광공사 홍보사업팀(031-259-4775)으로 하면 된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기사 작성 능력 및 블로그 활동지수 등 심사기준에 따른 고득점순에 의해 선정한다"며 "우수 기자에 대해서는 경기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