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바다에서 개최되는 '치파오 패션쇼'
바다에서 개최되는 '치파오 패션쇼'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7.02.2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크루즈, 1920년 상해의 모습을 고스란히 재현
드림 크루즈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치파오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드림크루즈

[여행스케치=서울]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드림 크루즈가 3월 한 달간 아주 특별한 선내 크루즈 이벤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드림 크루즈 관계자는 "1920년대 상해 황금시대에서 영감을 얻어 바다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청삼 패션쇼는 여성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치파오'라고도 알려진 청삼은 중국 전통 의상으로 영화 <화양연화>에서 장만옥이 20벌 이상의 치파오를 입고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영화 <화양연화>에서 장만옥이 20벌 이상의 치파오를 입고 출연해 화제가 됐다. 사진은 영화 <화영연화> 포스터.
바다에서 처음 '치파오 패션쇼'가 개최되는 드림 크루즈의 겐팅 드림호. 사진제공 / 드림 크루즈

드림 크루즈의 청삼 패션쇼는 홍콩의 대표 재단사가 직접 작업한 21벌의 청삼을 선보이게 되는데, 드림 크루즈의 겐팅 드림 호의 승무원을 모델로 직접 내세워 더욱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한편 드림 크루즈는 오는 4월 2일부터 일본 오키나와와 미야코지마를 항해하는 5박 크루즈 일정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청삼 선내 댄스파티, 헤어 메이크업 워크샵, 스켄케어 토크 쇼 등을 통해 당시 상해의 모습을 고스란히 재현할 예정이다. 또한 선내 레스토랑인 실크로드와 드림 다이닝에서 상해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