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피자먹고, 여행하고, 사진찍고~!
피자먹고, 여행하고, 사진찍고~!
  • 노규엽 기자
  • 승인 2017.04.1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이벤트
전 세계의 피자를 맛보는 여행을 하고 있는 필 던칸. 사진 출처 / 필 던칸 인스타그램

[여행스케치=서울] 피자를 먹기 위해 세계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가 화제다. 피자를 너무나 사랑하는 이 주인공의 이름은 필 던칸.

그가 여행의 동반자로 피자를 택한 이유는 인스타그램에 평범한 여행 사진을 올렸을 때보다 피자 사진을 올렸을 때 더 많은 ‘좋아요’ 수를 확인했기 때문. 그는 어릴 적부터 피자를 즐겨 먹으며 자랐기에 기꺼이 자신의 여행을 피자와 함께 하기 시작한 것이다.

그가 여행지에서 피자를  즐겨 먹는 또 다른 이유는 ‘어딜 가서나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식’이라는 점과 ‘가게마다 피자의 맛이 달라 여행의 재미가 증폭된다’는 점이다.

피자로 시작하여 피자를 위한 여행은 꾸준히 지속되었다. 필 던칸은 피자를 먹기 위해 5대륙 30여 개국을 여행하며 수많은 피자를 먹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트래블 슬라이스’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며 본인의 여행법을 알리고 있다.

블로그에는 세계 곳곳의 맛있는 피자집뿐만 아니라 여행에 관한 팁도 담겨있어, 그의 독특한 여행법을 좋아하는 팔로우 수는 2만 명이 넘었다.

필 던칸처럼 피자를 사랑하고 피자 먹기를 즐기는 <여행스케치> 독자들을 위해, 국내 여행지에서 피자를 먹는 사진을 보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부산 앞바다에서 피자를 들고 한 컷!

‘내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여행지에서의 피자’나 ‘여행지의 특별한 추억을 담은 피자’ 등 피자와 여행에 관한 즐거운 에피소드를 담은 ‘셀카 인증샷’을 여행스케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받는다.

응모방법
월간 <여행스케치> 홈페이지(www.ktsketch.co.kr)에 접속하여, 피자여행 이벤트 클릭! 응모자 본인 또는 친구들과 피자를 즐기는 사진을 올린 후, 간략한 사연을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사진 용량은 1M 이내).

응모기간
2017년 3월 15일~5월 10일까지.

이벤트 상품 공지
1등 : 울릉도 2박3일 여행권(2인 출발, 평일 기준) 1명
2등 : 월간 <여행스케치> 제휴 펜션 숙박권 1명
3등 : 파파존스 피자 무료시식권(L사이즈) 10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