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신간안내] 직장인을 위한 7일의 스페인
[신간안내] 직장인을 위한 7일의 스페인
  • 유은비 기자
  • 승인 2017.05.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여행 가이드

[여행스케치=서울] 한국인이 선호하는 최고의 여행지 스페인. 여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스페인 여행가이드 책이 나왔다. 이 책의 저자 조정희씨는 직장생활을 하며 거의 매년 휴가 때마다 스페인을 여행했다. 그는 4년간 스페인을 여행하며 짧지만 알짜배기 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했다.

스페인은 세계적인 축구팀과 열정적인 축제, 아름다운 성, 건축물 등 낭만과 힐링,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이 책은 그런 스페인의 다채로운 매력 중 꼭 보고 느끼고 즐겨봐야 할 것들을 엄선해서 담았다.

스페인 남부의 먹거리와 전통 시장, 2000년 역사의 톨레도 시가지에서 만나는 전통 공예와 중세시대로의 여행 등을 즐길 수 있는 마드리드, 수도원의 웅장한 건축물 몬세라트, 이색적인 해변과 주변 성당의 시체스 등 여행을 좋아하고 즐기는 이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을 소개했다.

특히 소개하는 여행지마다 구글맵을 QR코드로 연동시켜 이 책 한권이면 어디서든 쉽게 길을 찾을 수 있게 해 놓았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본문에 소개된 관광지를 보다 손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연동된 사이트를 이용하여 기차표를 끊거나 각종 관광지 정보, 맛집 등을 찾을 수 있게 했다.

장기간의 여행은 어렵지만 짧은 기간을 활용해 스페인에서 최고의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이 책을 주목해보자.

조정희 지음, 아홉번째서재 펴냄, 1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