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평창군관광협의회, 가족·개별 여행자 위한 ‘평창 스카이 랠리 투어’ 운영
평창군관광협의회, 가족·개별 여행자 위한 ‘평창 스카이 랠리 투어’ 운영
  • 조용식 기자
  • 승인 2020.11.27 18: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렌트카 결합상품, 5만2900원 판매
편리한 여행,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큰 도움
평창군관광협의회는 가족 및 개별 여행자를 대상으로 KTX와 렌트카를 결합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평창 스카이 랠리 투어' 상품을 운영중에 있다. 사진은 월정사 오대산. 사진 제공 / 평창군관광협회

[여행스케치=평창] 평창군관광협의회는 코로나19로 가족여행, 개별 여행자를 위해 KTX 고속열차와 렌트카 결합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평창 스카이 랠리 투어’ 상품을 운영 중이다. 

이 상품은 교통체증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현지에서 내 차처럼 자유로운 여행 일정을 선호하는 여행자를 위해 상품을 개발한 것이다. 

평창군관광협회 관계자는 "차량을 이용하여 평창군을 방문할 경우 겪게 될 교통 혼잡 등을 돕고자 고속철도를 이용하여 관광객으로 쉽게 접근하고, 렌트카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평창의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이후 가족여행, 개별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위해 KTX와 렌트카를 결합한 상품을 선보인 평창군관광협의회. 사진 제공 / 평창군관광협의회 
평창군 대관령 목장의 풍경. 사진 제공 / 평창군관광협의회 
 KTX 진부(오대산)역 전경. 사진 제공 / 평창군관광협의회

'평창 스카이 렐리 투어' 상품은 지역관광추진조직(DMO)에서 지역내 업체와 협력하여 기획된 상품으로, 평창군 지역 내 관광에 용이하도록 KTX 고속열차와 렌트카 결합상품을 최대 60% 할인을 해주는 알뜰 상품이다.  

2017년 KTX 강릉선(과거, 경강선)이 개통으로 평창군이 속해 있는 강원도의 경우 오대산, 설악산 등은 가을·겨울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번에 개발된 ‘평창 스카이 랠리 투어’ 상품은 KTX 열차(서울-평창:1만9700원) 편도와 경차 기준으로 5만2900원에 제공된다. 차량 반납 시 지역 소개 숙소, 식당, 입장료 등을 이용한 영수증(2만원 이상)을 제줄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말 오픈부터 이용자들의 문의가 높아 지역관광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평창 스카이 랠리 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완철 2021-01-28 08:29:22
'평창 스카이 렐리 투어' 상품은~ 에서 '랠리(rally)'를 왜 '렐리'로 표기했나요? 맞춤법을 지켜서 바른 표기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