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신간안내] 처음 하와이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신간안내] 처음 하와이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 유은비 기자
  • 승인 2016.07.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잊을 수 없는 생애 첫 하와이 여행!

[여행스케치=서울] '지상 최고의 낙원' 으로 불리는 하와이! 매년 신혼 부부들과 여행객들이 물밀듯이 방문하는 곳이다. '처음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시리즈로 도쿄, 싱가포르, 오키나와 등 다양한 여행지의 길라잡이가 되어준 남기성 저자가 이번에는 하와이를 다녀왔다.

저자는 휴양과 관광,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를 5박 7일 간의 일정으로 소개한다.

하와이 제도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오아후 섬을 다운타운, 동부, 북부 등 지역별로 나누어 구성해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게 했고, 일러스트 지도를 일정별로 수록해 한눈에 그날의 여행 루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와이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웃섬인 빅아일랜드와 마우이 섬에 대한 정보까지 담았으며, 휴대하기 편한 크기의 상세 지도를 제공한다. 더불어 저자가 직접 촬영한 하와이 현지 모습을 QR코드를 통해 볼 수 있게 해 생동감을 더한다.

하와이에서의 5박 7일을 보다 알차고 즐겁게 보내고 싶다면 떠나기 전에 이 책을 한 번만 제대로 읽어보자. 반드시 해야 할 것, 먹어야 할 것에 대한 탁월한 선택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파도를 사랑하는 서퍼, 끝없이 뻗은 야자나무,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는 반얀 트리가 있는 꿈의 휴양지 하와이를 온몸으로 느껴보자.

남기성 지음. 원앤원스타일 펴냄. 1만6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