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홍콩관광청, ‘홍콩 나이트 트릿’ 다이닝 바우처 100만 장 쏜다
홍콩관광청, ‘홍콩 나이트 트릿’ 다이닝 바우처 100만 장 쏜다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3.11.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00개 바&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 제공
오픈탑 야간 버스투어 20홍콩달러 특가, 80% 할인
홍콩 나이트 버스 투어 프로모션. 사진/ 홍콩관광청

[여행스케치=서울] 홍콩관광청이 11월부터 여행자들에게 홍콩의 매혹적인 야경과 화려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홍콩 나이트 트릿 (Hong Kong Night Treats)’ 다이닝 바우처를 100만 명에게 배포한다. 이와 함께 홍콩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나이트 버스 투어(Night Bus Tour)’도 특가 판매한다.

홍콩 나이트 트릿은 오후 6시 이후 홍콩 전역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홍콩달러 상당의 다이닝 바우처로, 총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의 바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홍콩의 떠오르는 관광명소 K11 뮤제아와 홍콩섬의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K BAR 등 홍콩관광청의 엄격한 관광품질인증제도(QTS)를 통과한 레스토랑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바우처 사용 기간은 2024331일까지로 홍콩국제공항, 서구룡역, 침사추이 스타페리 홍콩관광청 관광안내센터에서 실물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KKday, 클룩, 트립닷컴 등 지정 여행사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100 홍콩달러였던 오픈탑 야간 버스 티켓을 20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홍콩 나이트 버스 투어 특가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20241월까지 진행되며 센트럴 빅 버스 투어 키오스크와 홍콩관광청 구룡 관광안내센터 등 홍콩 현지 지정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력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홍콩의 오픈탑 버스. 사진/ 홍콩관광청

특가가 적용되는 야간 투어 버스 노선은 홍콩섬 나이트 투어, 구룡 나이트 투어, H2K 나이트 투어 총 3가지다. 홍콩섬 나이트 투어는 센트럴에서 출발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타이쿤 등을 경유해 동서양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노선이다. 구룡 나이트 투어는 K11 뮤제아, 홍콩고궁박물관, 몽콕을 지나 홍콩의 문화와 쇼핑을 즐길 수 있다. H2K 나이트 투어는 전통 인력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이층 버스를 타고 홍콩섬과 구룡반도에 위치한 10개 이상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노선이다.

한편, ‘홍콩 나이트 트릿과 오픈탑 야간 버스 투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