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쇼핑 천국 싱가포르, 축제가 한창!
쇼핑 천국 싱가포르, 축제가 한창!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6.06.2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싱가포르의 축제 정보 알고 가자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사진 제공 / 싱가포르 관광청.

[여행스케치=서울] 쇼핑의 천국이라 불리는 싱가포르. 그중에서도 매년 쇼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 있으니, 바로 오차드 로드이다. 오차르 로드는 2.2km에 달하는 세계 최대의 쇼핑 벨트로 거리마다 수많은 브랜드들이 들어서있다. 


싱가포르 로컬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축제 기간(6월 3일 ~ 8월 14일)에는 도시 전체의 크고 작은 쇼핑몰이 최대 70퍼센트까지 대폭 할인 행사를 벌인다. 이 '더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기간인 6월~8월 사이에 오차드 로드를 방문을 하다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축제 기간 쇼핑을 즐기려면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 튼튼한 백 그리고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로 무장해야 함은 필수다.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음식. 사진제공 / 싱가포르 관광청.

여기 한가지 더, 축제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음식 페스티벌이 준비되어 있다.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은 7월에서 8월 사이에 열리는 행사로 음식을 통해 싱가포르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식 축제다. 1994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23회 째를 맞았다. 중국, 인도, 말레이, 페라나칸 등 여러 나라의 문화가 혼합된 싱가포르의 으식을 즐기르 수 있는 기회부터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의 장까지 다양한 행사가 기다린다.

올 여름 싱가포르로 여행 계획이 있다면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축제를 만끽하고 돌아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