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스위스 그라우뷘덴으로 겨울 온천여행을 떠나볼까?
스위스 그라우뷘덴으로 겨울 온천여행을 떠나볼까?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2.10.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동남부 끝에 위치한 그라우뷘덴주는 스위스에서 면적이 가장 넓은 지역이다. 사진/  Heavens Portfolio Korea

높은 알프스 산맥에서 이어지는 장엄한 계곡들과 아름다운 강들이 사방으로 뻗어 있는 스위스 그라우뷘덴(Graubünden). 알프스의 천혜의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스위스의 대표적인 온천 여행지다. 스위스의 온천은 로마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정도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데, 특히 그라우뷘덴 지역은 오래 전부터 치료와 함께 사교 장소로 이용되던 곳으로 유명하다. 추운 겨울, 호텔 내에서 편하게 스파를 즐기며 눈 덮인 알프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그라우뷘덴의 호텔 5곳을 소개한다.

 

사진/  Hotel Lenzerhorn Spa & Wellness, Lenzerheide

호텔 렌체호른 스파 앤 웰니스 렌체하이드 

(Hotel Lenzerhorn Spa & Wellness, Lenzerheide)

일년 내내 문을 여는 호텔 렌체호른 스파 앤 웰니스(Hotel Lenzhorn Spa & Wellness)는 야외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레스토랑 하이드 스투블리(Heid-Stubli)는 그라우뷘덴의 특산물을 제공하며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2개의 고급 아파트, 다양한 객실 카테고리, 3개의 레스토랑,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는 대형 선 테라스, 실내 수영장이 있는 모던 스파, 바이오 트리트먼트, 핀란드 사우나, 허브 스팀, 아이스 이글루 등을 갖추고 있다.

 

사진/ Maiensäss-Hotel Guarda Val, Lenzerheide

마이엔새쓰 호텔 구아르다 발, 렌체하이드 (Maiensäss-Hotel Guarda Val, Lenzerheide)

마이엔새쓰 호텔(Maiensäss Hotel)3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11개의 오두막과 헛간을 완전히 개조했다.해발 1,600m(1마일)의 스포르츠(Sporz) 마을에 위치한 구아르다 발(Guarda Val)은 그라우분덴 알파인의 전통적인 매력과 럭셔리, 탐닉, 개인 서비스를 결합시켰다. 4성급 특급 호텔의 현대적인 편의성과 함께 자연이 주는 아늑함을 가지는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웰니스 시설로는 노천탕, 나무통 욕조, 사우나가 있다.

 

사진/  Peaks Place Apartment Hotel & Spa, Flims Laax

픽스 플레이스 아파트먼트 호텔 앤 스파, 플림즈 락스 

(Peaks Place Apartment Hotel & Spa, Flims Laax)

850m²의 넓은 라 센다 스파 앤 웰니스(La Senda Spa and Wellness)는 플림즈 락스 팔레라(Flims Laax Falera) 에서 가장 독점적인 웰니스 시설 중 하나이다. 대형 스포츠 풀, 소용돌이, 스팀 목욕, 바이오 사우나, 핀란드 사우나, 마사지 치료실, 워터 풀 등 느긋한 휴가를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테라스, 피트니스실, 벽난로가 있는 라운지가 있다. 편안한 따뜻함과 기분 좋은 향기로 웰니스 영역에서 충전하고 피트니스 룸에서 운동을 하면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사진/ Signinahotel, Flims Laax 

시그니나호텔, 플림즈 락스 (Signinahotel, Flims Laax)

락스 밸리(Lax Valley)의 리프트 스테이션 바로 앞에 위치한 시그니나 호텔(Signina Hotel)은 그리슨 산맥에서 활동적인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골프, 하이킹, 자전거 타기, 또는 단순히 산에서 여름의 여가를 즐기든, , 스위트룸, 그리고 아파트의 컬렉션은 방문객의 다양한 요구를 맞출 수 있다. 최근 리노베이션된 천연 소재와 따뜻한 톤의 아늑한 공간의 벽난로 앞에서 음료를 즐기면서 산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사진/ Pradas Resort, Brigels

프라다스 리조트, 브리겔스 (Pradas Resort, Brigels)

아름다운 레이크 브릴스(Lake Brigels) 호숫가에 위치한 리조트, 프라다스 리조트(Pradas Resort)의 숙박시설에는 스튜디오에서 침실 세개의 유닛에 이르는 새로운 프리미엄 홀리데이 아파트가 있다. 각 아파트는 주변 산의 웅장한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 지은 부엌과 발코니 또는 좌식 공간을 갖추고 있다. 아침에 식빵을 배달해 주며, 500m2(5381평방피트) 수영장 및 사우나 구역이 있다. 독일 장난감 제조업체인 라벤스버거(Ravensburger)가 프라다스 리조트 전용으로 디자인한 프라다스 키즈 클럽을 아이들은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