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멋과 맛을 한꺼번에, 인천 송도 'NC큐브 커넬워크'
멋과 맛을 한꺼번에, 인천 송도 'NC큐브 커넬워크'
  • 김다운 기자
  • 승인 2016.05.1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ㆍ쉼ㆍ맛의 삼박자

쇼핑ㆍ쉼ㆍ맛이 어우러진 NC큐브 커넬워크

더위를 피해 쇼핑을 즐기기 좋다. 사진 / 여행스케치 DB.

[여행스케치=인천]'NC큐브 커넬워크(이하 커넬워크)’는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카페와 레스토랑, 옷가게, 액세서리 숍 등이 줄지어 있는 쇼핑타운이다.

마치 유럽의 어느 카페거리를 옮겨놓은 듯한 분위기는 가벼운 나들이에, 특히 데이트에 적합하다. 커넬워크의 상징인 시계탑과 분수, 색다른 조형물들은 무딘 연인들도 절로 카메라를 꺼내 들고 포즈를 취하게 만든다.

송도 최고의 복합 쇼핑타운 NC큐브 커넬워크. 사진 / 여행스케치 DB.

쇼핑 공간은 크게 4곳으로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의 사계절 테마로 구분된다. ‘봄동’은 스파와 편집숍, 잡화, 리빙용품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동’은 여성과 아동을 위한 가게를 집중적으로 모아 놓았다.

‘가을동’은 캐주얼 브랜드나 남성 브랜드, 화장품, 속옷가게 등으로 가을의 이미지에 맞게 풍성하게 꾸며졌으며 ‘겨울동’은 아웃도어, 골프용품점이 밀집된 구역이다. 각 공간마다 쓰임이 확실한데다가 네 개의 건물이 일렬로 정렬되어 있어 동선이 복잡하지 않다는 것도 큰 메리트.

야외 테라스 자리는 인기 만점이다. 사진 / 여행스케치 DB.

추천할만한 식당으로는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지아니스 나폴리’, 직접 뽑는 우동면과 소바면으로 단골 층을 단단히 확보한 ‘겐로쿠우동’, 수제 함박스테이크 맛집 ‘더 스타일 함바그’ 등등. 촘촘하게 설치된 그늘막과 인공수로 덕분에 바깥 공기도 시원하니 야외 테라스 자리를 사수하는 게 정답이다.

Info
NC큐브 커넬워크
주소 인천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