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집에서 즐기는 '싱가포르의 맛', 밀키트 신제품 2종 출시
집에서 즐기는 '싱가포르의 맛', 밀키트 신제품 2종 출시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2.02.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관광청-마이셰프 협업, 싱가포르의 대표 요리 손쉽게 구현
싱가포르관광청-마이셰프 협업해 싱가포르의 대표 요리 2종을 맛볼 수 있는 밀키트를 출시했다. 사진/ 싱가포르관광청 

<여행스케치= 서울>싱가포르관광청이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와 협업해 싱가포르 현지의 맛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구현 할 수 있는 밀키트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싱가포르의 화려한 씨푸드 요리와 여유로운 호커(Hawker)문화를 콘셉트로 한 이번 신제품은 블랙페퍼크랩&씨푸드시리얼새우두 가지로 구성됐다. 유네스코 무형 문화유산으로 등재되기도 한 호커문화는 싱가포르의 다문화 사회 및 도시를 배경으로 이루어지는 커뮤니티 다이닝과 음식 문화를 일컫는다.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특징인 블랙페퍼크랩&씨푸드밀키트는 흑후추로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내며, 여기에 꽃게, 새우, 홍합 등의 푸짐한 해산물을 볶아낸 음식이다. 10분 이내의 간편한 조리로 싱가포르 현지의 맛을 담은 화려한 비주얼의 메인요리를 완성 할 수 있다.

또 싱가포르의 또 다른 대표 메뉴인 시리얼새우밀키트는 새우에 달달한 시리얼을 입힌 요리로 진하게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튀기지 않아도 바삭한 식감과 큼직하고 통통한 새우만을 사용해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더욱 돋보인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의 안젤린탕(Angeline Tang) 소장은 마이셰프와 함께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메뉴 두 가지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이번 밀키트로 한국인들이 더욱 다양한 싱가포르 요리를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