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한화리조트, 아이와 함께 ‘펀 키즈 월드’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 아이와 함께 ‘펀 키즈 월드’ 패키지 출시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3.02.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1박과 리조트 키즈 테마 시설 이용권 또는 조식 세트로 구성

키즈 콘텐츠 강화로 8월 투숙객 65% 이상이 자녀 동반 고객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내 째깍섬에서 아이들이 물감 놀이인 드로잉 클래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 째깍섬

[여행스케치=서울] 한화호텔앤리조트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펀 키즈 월드(Fun Kids World)’ 패키지를 오는 228일까지 선보인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키캉스가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리조트 내 키즈 테마 시설 이용권 혹은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최대 2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키즈 시설(프로맘킨더, 째깍섬 중 택 1) 이용권 2매로 패키지를 꾸렸다. 프로맘킨더나 째깍섬은 선생님이 소수의 아이들을 전담 케어하기 때문에 부모는 안심하고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뽀로로 디럭스 객실 1박과 리조트 내 레스토랑 37.5 시그니처 메뉴 2종을 결합한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가격은 126,000원부터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내 바운스트램폴린파크에서 방문객이 ‘하늘 오르기’와 ‘클라이밍’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 한화리조트

경남권 최대 규모 키즈 테마 시설을 보유한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키즈 시설(브릭라이브, 마이파파베어,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트램폴린파크 중 택 1) 이용권을 준비했다. 객실은 일반 스위트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스위트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바운스트램폴린파크는 짚라인, 클라이밍 등이 있어 추운 겨울 움츠렸던 아이들의 에너지를 방출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221,000원부터다.

이밖에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경주, 제주, 해운대 등에서도 펀 키즈 월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