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뉴스체크-충북]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충북 관광 SNS 채널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결과 발표
[뉴스체크-충북]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충북 관광 SNS 채널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결과 발표
  • 조아영 기자
  • 승인 2019.04.05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소풍’을 주제로 오는 5일부터 열려
충북 여행은 ‘들락날락 충북’에 맡겨주세요! 
제23회 청풍호 벚꽃축제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 / 제천시청
제23회 청풍호 벚꽃축제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 / 제천시청
지난해 개최된 청풍호 벚꽃축제 현장. 사진제공 / 제천시청
지난해 개최된 청풍호 벚꽃축제 현장. 사진제공 / 제천시청

제23회 청풍호 벚꽃축제 개최
제23회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가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제천시 청풍면 물태리 문화마을 일원에서 10일간 개최된다. 본 행사는 6일부터 8일까지 벚꽃축제 특설무대와 잔디광장, 골목극장 등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소풍'을 주제로 가족과 함께, 지인과 함께, 연인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다채로운 공연문화를 즐기고 함께 잔디광장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의 개막식은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과 예술가가 참여하는 퍼포먼스로 구성된다. 축제 둘째 날인 7일에는 다채로운 거리극 공연과 제3회 벚꽃듀오가요제가 열리며, 마지막 날인 8일에는 어린이를 위한 인형극 '달달 무슨 달'이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충북 여행은 ‘들락(樂)날락(樂) 충북’에 맡겨주세요! 
충청북도는 지난 3월 4일부터 22일까지 충북 관광 SNS 채널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 결과 ‘들락날락 충북’이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들락날락 충북’은 여행객들이 충북을 여행할 때마다 즐거움과 소확행을 느끼고 더 자주 충북을 찾아올 수 있도록 지역의 알찬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 소통 채널이라는 의미로, SNS 마케팅 전문가 및 직원 설문조사를 통하여 충북관광을 대표하는 이름으로 선정되었다. 

도는 이번 공모전 응모작이 1232건에 달해 충북 여행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었다며 네이밍 선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충북관광 SNS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초기 채널 이용고객 유입 증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6회 이상 실시하고 충북의 숨은 명소, 먹방여행, 인생샷 장소 등 최근 소셜네트워크에서 이슈되고 있는 아이템을 테마로 한 특화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