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베트남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 "신나는 여름 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 초대"
베트남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 "신나는 여름 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 초대"
  • 조용식 기자
  • 승인 2022.06.15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간을 살아라(Live the Moment).’ 썸머 홀리데이 스테이케이션 프로모션
6월부터 9월까지 프로머션 진행, 한국인 관광객 유치 마케팅 활발
미식 여행, 골프 코스, 리조트에서 진정한 휴식을 ...
베트남 호이안과 다낭 남쪽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 전경. 사진 / 조용식 기자
베트남 호이안과 다낭 남쪽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 전경. 4km에 이르는 멋진 해변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여행스케치=호이안] ‘순간을 살아라(Live the Moment).’

신나는 여름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를 위해 베트남 중부 호이안과 다낭 남쪽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Hoiana Resort & Golf)가 6월부터 9월까지 진행하는 썸머 홀리데이 스테이케이션 프로모션의 주제이다.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는 지난 14일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타일랜드, 홍콩, 베트남 등 베트남 다낭을 찾는 여행자 유치를 위해  ‘Live the Moment’란 주제로 프로모션 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 14일 베트남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에서 열린 '순간을 살아라' 썸머 홀리데이 스테이케이션 프로모션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 조용식 기자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는 한국인 여행자를 유치하기 위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응 짓훙 CMO가 썸머 홀리데이 스테이케이션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 사진 / 조용식 기자

응 짓훙(Jit Ng Hoong)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 최고 마케팅 경영자(CMO)는 이날 환영사를 통해 “2년 이상의 전 세계 여행 제한 조치가 풀린 후, 여러분 모두를 다시 만나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는 손님들이 바쁜 일상을 멈추고 여행 가방을 꾸려서 가장 신나는 여름휴가를 만끽하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Live the Moment’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이 최고의 5성급 호텔에서 가치 있는 경험을 하고, 가장 신선한 재료로 미식 여행을 즐기고, 멋진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치며, 마지막으로 리조트 모든 곳에서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고 강조했다.

10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랍스터 요리를 비롯해 스테이크는 물론 한국요리, 베트남 요리, 중국 요리, 국제 요리 등 다양한 음식과 시그니처 음료와 칵테일을 제공한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이날 설명회에서는 10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들이 선보였는데, 메인 요리로는 랍스터와 스테이크가 소개됐다. 또한 전문 레스토랑에서는 다른 요리법을 통한 랍스터 주재료의 맞춤 메뉴에 더해,  더 테라스(The Terrace)에서는 국제요리를, 더 가든(The Garden)에서는 아시아 요리를, 오발탄(Obaltan)에서는 정통 한국 요리와 중국 요리를, 하오 비에트(HẢO VIỆT)에서는 베트남 요리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럼주(전통적으로 숙성된 사탕수수 럼주)와 호이안 등불 만들기 체험, 코코넛 보트 체험은 물론 골프 마니아를 위한 호이아나 골프 클럽도 소개했다.

웰컴 과일과 호이아나 뉴스 레터. 사진 / 조용식 기자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의 스탠다드 객실. 사진 / 조용식 기자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의 스탠다드 객실 모습. 사진 / 조용식 기자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는 베트남 호이안의 유네스코 세계 유산 근처의 오염되지 않은 해안선에 위치해 있다. 또한 4km에 달하는 멋진 해변 단지에는 고급 호텔이 들어서 있으며, 유명한 골프 코스 설계자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Robet Trent lones Jr.)가 디자인한 18홀의 골프 코스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