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다이브 인투 망고’ 썸머 디저트 프로모션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다이브 인투 망고’ 썸머 디저트 프로모션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3.05.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망고 빙수, 망고 애프터눈 티, 망고 디저트 뷔페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망고 빙수. 사진/ 최종원

[여행스케치=서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썸머 시즌을 맞아 망고를 주제로 한 디저트 프로모션 다이브 인투 망고(Dive into Mango)’를 선보인다.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달콤한 망고가 가득 올라간 제주 애플 망고 빙수와 애프터눈 티, 망고를 이용한 디저트 뷔페가 마련됐다. 제주 애플 망고 빙수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망고 디저트 뷔페1955 그로세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산 애플 망고가 듬뿍 올라간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이국적인 향과 달콤한 과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제주 애플 망고 빙수6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고당도 애플 망고 선별을 위해 산지 직거래를 고수하고 유통 단계를 줄여 거품을 뺀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다음으로 망고 디저트 뷔페는 망고 샐러드, 샌드위치, 치즈보드 등 10여 종의 세이보리와 망고 티라미슈, 푸딩, 다쿠아즈, 카눌레, 케이크 등 10여종의 디저트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핫 디쉬인 미니 버거와 콜드 디쉬인 부르게스타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망고 디저트 뷔페에서는 제주 애플 망고뿐 아닌, 그린 망고, 대만 망고 등 다양한 종류의 망고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망고 웰컴 드링크 1잔이 무료 제공되며 콜키지 프리 혜택도 포함됐다. 1인 이용 가격은 43,000원이다.

마지막으로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시즈널 음료 2잔이 제공되며, 망고 크림 랍스타 타르트, 망고 아보카도 샌드위치, 망고 아란치니 등 세이보리와 3단 로즈 골드 트레이에 망고 밀푀유, 타르트, 가또 등 8종의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오는 22일부터 선보이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가격은 84,000(2)이다.

예약 문의: 02-2275-1101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