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선상에서 즐기는 최고급 여행의 여유, 드림 크루즈
선상에서 즐기는 최고급 여행의 여유, 드림 크루즈
  • 노규엽 기자
  • 승인 2016.09.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크루즈가 온다!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크루즈, 드림 크루즈. 사진 제공 /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여행스케치=서울] 크루즈 여행은 선박의 규모가 클수록 안정적이고 편안한 일정을 보장한다. 육지와 다름없는 배 위에서 즐기는 식사와 각종 공연, 선상 불꽃놀이까지. 초대형 선박에서 즐기는 크루즈 여행은 그 어느 여행보다 럭셔리함 그 자체이다.

겐팅홍콩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드림 크루즈에서 초대형 선박의 완공을 앞두고 있다. 독일 메이어 베르프트 조선소에서 마무리 작업에 들어간 15만 톤급의 겐팅 드림호가 2016년 11월 13일 중국 광저우(난샤)에서 처녀출항을 할 예정이다.

기존의 럭셔리 크루즈들이 높은 품질의 서비스 대비 선박의 작은 크기로 아쉬움을 남겼다면, 새롭게 취항하는 겐팅 드림호는 공간에 대한 아쉬움마저 없애고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림 크루즈의 대표 선박 겐팅 드림호는 70% 이상이 발코니 선실로 되어있으며, 100개의 커넥팅 룸이 있어 가족 및 단체 여행객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여행을 선사할 것이다.

배 위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여행. 사진 제공 /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드림 크루즈의 최대 장점은 다양한 일정을 제공한다는 것. 럭셔리 크루즈의 경우 대부분 일정이 긴 것에 비하여, 드림 크루즈는 짧게는 2박에서 길게는 7박까지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드림 크루즈를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것은 드림 맨션 승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 제공이다. 드림 맨션 승객들은 ‘선박 안의 새로운 선박’이라고 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용 키카드로만 접근이 가능한 142개의 스위트 객실에서는 프라이빗 라운지, 레스토랑, 피트니스와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에 네스프레소 머신도 갖춰놓았다.

선내의 특별 레스토랑과 쇼 등에 대한 우선 예약권도 있으며, 24시간 내내 유러피안 버틀러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저녁 스페셜티 레스토랑에서 세트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며, 맥주와 와인을 포함한 음료 패키지도 포함되어 있어 바다 위에서의 근사한 저녁을 기대할 만하다.

겐팅 드림호의 모든 승객들은 35개가 넘는 레스토랑과 바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싱가포르의 유명한 나이트 스팟인 주크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승객들은 세계 수준의 DJ들이 펼치는 공연을 볼 수 있고, 동시에 선상 불꽃놀이도 즐길 수 있다.

편리함과 럭셔리함을 갖춘 선실 내부. 사진 제공 /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디션 TV프로그램의 중국 버전인 ‘차이나 갓 탤런트(China's Got Talent)’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공연은 999개의 좌석이 마련된 겐팅 드림호의 조디악 시어터에서 45분간 진행되며, 무대도 실제 쇼와 동일한 조명, 디자인, 음악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럭셔리 위스키 하우스인 조니워커하우스도 선내에 공간을 마련한다. 선내 면세점에서 위스키를 구입하면 위스키 병에 문구를 새기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위스키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2대의 서브멀서브(잠수정)도 완비하고 있어 바다 깊은 곳을 탐험해볼 수 있는 등 겐팅 드림호의 럭셔리한 경험은 단 한 번이라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