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도서 안내] 재미로 보는 신년 사주와 운세
[도서 안내] 재미로 보는 신년 사주와 운세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2.01.1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스케치=서울] 새해가 되면 사주나 토정비결, 타로 등을 보며 올해의 운명을 점쳐보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우리의 선택에 확신을 더하고 궁금한 미래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재미로 보는 신년 사주와 운세.

신방 대신 카페, ‘요즘’ 무당 이야기

<신령님이 보고 계셔> 홍칼리, 2021

한 번도 본 적 없는 ‘요즘’무당 홍칼리의 놀랍도록 솔직한 이야기. 무당 칼리는 유튜브 채널 <홍칼리>를 운영하며 신점과 운세 콘텐츠를 만들어 올리는 ‘요즘 세대’무당이다. 카카오톡 메시지로 예약을 받거나 상담을 진행하고 한복보다 편안한 면바지를 즐겨 입는다. 색색으로 꾸며진 신방 대신 인스타그래머블 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점사를 본다.

 

아름다운 이미지로 보는 타로의 세계

<럭키 타로 북> 레이철 폴락, 2017

그랜드 마스터 레이철 폴락의 타로카드 완벽 가이드. 출간 된 지는 조금 지났어도 여전히 많은 이들이 찾는 타로 카드의 필독서로 꼽힌다. 불안할 때, 미래가 궁금할 때, 선택이 고민될 때 우리는 자신의 운명을 알고 싶고 옳은 선택을 했는지 확인받고 싶어 한다. 막연한 타로의 세계를 한 권의 책으로 엿볼 수 있다.

 

초보자도 알기 쉬운 사주 입문서

<사주 공부 첫걸음> 육득현, 2021

사주팔자는 바꿀 수 없지만 운명은 바꿀 수 있다. 사주팔자를 고칠 수 없다면 운명을 거역하지 않으면서도 삶의 길을 개척할 방법을 찾는 것이 사주를 공부하는 이유다. 이 책은 효천생활역학연구소 대표인 윤득헌 교수의 사주 입문서로 누구나 사주를 공부할 수 있도록 알기 쉽게 풀어서 설명했다.

 

마법 같은 당신의 미래 이야기

<최현우의 마법 타로> 최현우, 2020

타로 경력 20년이 넘는 마술사 최현우의 견해와 해석을 정리한 타로 책. 혼자서 타로 책을 보며 해석하려 해도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단 한 장의 타로 카드로 손쉽게 언제 어디서나 점을 볼 수 있게 내용을 정리했다. 또한 QR 코드를 이용해 타로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타로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타로 점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