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경북 영주서 ‘감성 캠핑 페스티벌’
경북 영주서 ‘감성 캠핑 페스티벌’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2.04.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감성 캠프 꾸미기 콘테스트

각종 공연 및 힐링 프로그램 진행

용혈 폭포·무섬마을 등 영주 관광지 탐방
오는 5월 14일, 15일 양일간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감성캠핑 페스티벌’이 열린다. 사진/ 주식회사 수요일 제공
오는 5월 14일, 15일 양일간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감성캠핑 페스티벌’이 열린다. 사진/ 주식회사 수요일 제공

경상북도 영주시에 있는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오는 514~15일 이틀간 감성 캠핑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감성 캠핑을 테마로 경상북도와 영주시 주관주최로 영주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버블 공연, 버스킹, 힐링 요가, 통나무 장작 패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영주시의 특산품인 풍기인삼및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캠핑 관련 장비와 캠핑 푸드 업체가 참가하는 전시 홍보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참가자를 대상으로 감성 캠핑을 주제로 나만의 감성 캠프를 꾸미는 감성 캠핑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최우수상 1팀에는 3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이 주어지고 우수상에는 영주호오토캠핑장 카라반 주말 이용권 등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영주호오토캠핑장 전경. 사진/ 조용식 기자
영주호오토캠핑장 전경. 사진/ 조용식 기자

 

이번 감성 캠핑 페스티벌은 코로나19 방역과 원활한 페스티벌 진행을 위해 사전 접수한 참가자 중 200명을 선정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주호오토캠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전 접수 기간은 429일까지. 선정자 발표는 52일까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주호오토캠핑장은 면적 102,156(3만평) 규모로 카라반 15, 캐빈하우스 5, 캠핑사이트 130면을 갖춘 경상북도 최고의 캠핑장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주변에 용혈 폭포와 무섬마을, 영주댐 등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 많은 캠핑족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