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호 표지이미지
여행스케치 5월호
에미레이트 항공, 에어캐나다와 로열티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
에미레이트 항공, 에어캐나다와 로열티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
  • 민다엽 기자
  • 승인 2022.12.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에어캐나다가 로열티 프로그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과 에어캐나다가 로열티 프로그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에미레이트 항공

[여행스케치=서울] 에미레이트 항공과 에어캐나다가 고객 혜택을 강화를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두 항공사의 고객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350개 이상의 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양사가 운항하는 모든 항공편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Emirates Skywards) 회원들은 에어캐나다 마일리지 프로그램 에어로플랜(Aeroplan)을 통해, 이코노미 클래스 편도 기준 최소 8,000 마일을 적립, 비즈니스 클래스 편도 기준 최소 16,000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과 에어캐나다의 코드쉐어를 통해 양사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미주,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등 두 항공사의 주요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의 경우 토론토를 포함한 캘거리, 에드먼턴, 핼리팩스, 몬트리올, 오타와 및 밴쿠버 등 캐나다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최근 2021년 프리퀀트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EMEA 지역 최고의 리워드 프로그램최고의 고객 서비스상을 수상했으며, 2022 월드 트래블 어워드 및 2022 USA 투데이 10 베스트 리더스 초이스에서는 각각 세계 최고의 리워드 프로그램최고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 톱 10’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